2019년 6월 고1 영어모의고사 분석(30-33번)_코코스학원

2019년 6월 고1 영어모의고사 분석(30-33번)_코코스학원

실시간 업데이트된 파일 자료를 원하시면 리카수니 카페를 이용하세요!
https://cafe.naver.com/likasunicafe

 

리카수니 카페 : 네이버 카페

영어자료 공유를 목적으로 운영되는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학교 과제는 전형적으로 학생들이 혼자 하도록 요구해 왔다. 이러한 (A)개별 생산성의 강조는 독립성이 성공의 필수 요인이라는 의견을 반영했던 것이다. 타인에게 의존하지 않고 자신을 관리하는 능력을 가지는 것이 모든 사람에게 요구되는 것으로 간주되었다. 따라서, 과거의 교사들은 모둠 활동이나 학생들이 팀워크 기술을 배우는 것을 (B) 권장했다. 그러나, 밀레니엄 시대 이후, 기업들은 향상된 생산성을 요구하는 많은 국제적 경쟁을 경험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은 고용주들로 하여금 노동 시장의 초입자들이 전통적인 독립성뿐만 아니라 팀워크 기술을 통해 보여지는 상호 의존성도 입증해야 한다고 요구하도록 만들었다. 교육자의 도전 과제는 기본적인 기술에서의 개별 능력을 보장하는 동시에 학생들이 팀에서 수행할 있도록 하는 학습 기회를 (C)늘려주는 것이다. 

창의력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인간만이 유일하게 가지고 있다고 간주하는 능력이다. 인류 역사를 통틀어, 우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창의적인 존재였다. 새는 둥지를 있고, 개미는 개미탑을 쌓을 있지만, 지구상의 어떤 다른 종도 우리 인간이 보여주는 창의력 수준에 가까이 도달하지는 못한다. 하지만, 불과 지난 10 만에 우리는 로봇 개발처럼, 컴퓨터로 놀라운 것을 있는 능력을 습득하였다. 2010년대의 인공 지능의 급속한 발전으로, 컴퓨터는, 가지를 언급하자면, 이제 얼굴을 인식하고, 언어를 번역하고, 여러분을 대신해 전화를 받고, 시를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보드게임에서 선수들을 이길 있다. 갑작스럽게, 우리는 우리의 창의력이 경쟁할 상대가 없지 않게 되는 가능성에 직면해야 것이다. 

0부터 숫자를 세는 것에는 중대한 문제가 있다. 탁자에 개의 사과가 있는지를 판단하는 것처럼, 수를 세어 대상의 수를 판단하기 위해, 많은 아이들은 번째 사과를 만지거나 가리킨 하나라고 말하고, 그러고 나서 번째 사과로 옮겨가서이라고 말하며, 모든 사과를 때까지 이런 방식으로 계속할 것이다. 만약 0부터 시작하면, 아무것도 만지지 않고이라고 말해야 하지만, 이후로는 사과를 만지기 시작하며하나, , 등으로 말해야 것이다. 이것은 매우 혼란스러울 있는데 이유는 언제 만지고 언제 만지지 않아야 하는지를 강조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만약 아이가 우연히이라고 말하며 사과 하나를 만진다면, 사과의 개수는 개만큼 부족할 것이다.

생각은 본질적으로 생존 기계이다. 정보를 수집하고, 저장하고, 분석하며, 다른 생각에 대한 공격과 수비이것은 생각이 잘하는 것이지만, 전혀 창의적이지는 않다. 모든 진정한 예술가들은 생각이 없는 상태, 내적인 고요함 속에서 창작을 한다. 심지어 위대한 과학자들조차도 그들의 창의적인 돌파구는 마음의 정적의 시간에서 생겨났다고 말했다. 아인슈타인을 포함한 미국의 가장 유명한 수학자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작업 방식을 알아내기 위한 전국적인 조사의 놀라운 결과는 생각은창의적인 행동의 짧고, 결정적인 단계에서 단지 부수적인 역할만 뿐이다.”라는 것이다. 그래서 나는 대다수의 과학자들이 창의적이지 않은 단순한 이유는 그들이 생각하는 방법을 몰라서가 아니라, 생각을 멈추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싶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