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1 시사한 2과 분석_야탑고2 영어내신

영어1 시사한 2과 분석_야탑고2 영어내신

많은 자료/ 정리된 자료 / 손쉬운 다운을 원하시면
리카수니 카페를 이용하세요^^
https://cafe.naver.com/likasunicafe

 

리카수니 카페 : 네이버 카페

영어자료 공유를 목적으로 운영되는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카메라의 진화 

 

영화 Argo에서 무리의 미국대사관 직원들은 적이 그들을 찾기 전에 외국에서 탈출하려 한다. 적이 그들을 알아보는 것을 막기 위해, 그들은 모든 대사관 서류들과 함께 대사관 안에 있는 모든 사진들을 없애려는 시도를 한다. 그들이 숨어서 구조를 기다리는 동안, 적은 달아난 사람들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아내기 위해서 사진들의 찢어진 조각들을 다시 맞춘다. 직원들은 그들의 사진들을 재구성하기 전에 나라를 탈출해야만 한다.

 

이야기는 단지 그것이 1980년을 배경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말이 뿐이다. 만약 비슷한 사건이 오늘날 발생한다면, 대사관 직원들이 제때에 그들의 사진을 파기하는 것은 불가능할 것이다. 인터넷에 떠돌아다니는 사진들이 너무 많아서 찾아 지울 없을 것이다. 예는 우리가 오늘날 사진을 과거에 했던 것과 얼마나 다르게 다루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변화의 중심에는 지속적으로 진화하고 있는 카메라의 기술이 있다.

필름 카메라에서 디지털 카메라로

 

디지털 카메라가 발명되기 전에, 우리는 필름 카메라를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우리가 사진을 찍을 때마다 장의 필름 위에 이미지를 포착했다. 일단 필름이 사용되면, 필름은 지워지거나 재사용될 없었다. 사진을 찍기 위해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은 카메라뿐만 아니라 필름도 필요했으며, 다른 사진을 찍고 싶을 때마다 그들은 구입해야만 했다.

 

뿐만 아니라, 사진을 찍는 것은 지식, 기술, 그리고 연습을 필요로 했다. 사진을 찍는 사람은 사진을 찍기 전에 사진을 위한 적절한 구도를 정하는 , 초점 거리를 조절하는 , 그리고 필름과 셔터 속도를 설정하는 법을 배워야만 했다. 일단 사진이 촬영되었다면 어떤 것도 바꾸는 것이 거의 불가능했기 때문에, 좋은 사진을 찍을 것이라면 신중히 준비하는 것이 중요했다.

디지털 카메라는 모든 것을 변화시켰다. 오늘날의 디지털 카메라들은 사진을 디지털 이미지의 형태로 저장하기 때문에 필름이 필요하지 않다. 다시 말해서,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것은 사실상 돈이 들지 않는다. 

 

결과,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전에 어느 때보다 훨씬 많은 사진을 찍고 있다. 과거에는, 가족이 주말에 교외로 여행을 갔을 10~20장의 사진들을 찍었을 것이다. 요즘은, 같은 교외 여행 동안 많은 가족들이 100~200장의 사진들을 찍을 것이다. 그들이 집으로 돌아왔을 , 그들은 간직하고 싶은 사진들을 선택하고 나머지는 버릴 있다.

 

버려지는 사진은 약간의 시간이 드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들에게 아무런 비용도 치르게 하지 않는다. 게다가, 디지털 카메라는 모든 촬영 과정을 자동화함으로써 사진을 찍는 것을 놀랍도록 쉽게 만들었다. 사진촬영 기술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는 사람들도 높은 품질의 사진들을 촬영할 있다.

 

필름 카메라에서 디지털 카메라로의 전환은 무엇을 촬영할지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바꾸었다. 과거에 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필름을 사용했을 때는, 각각의 사진마다 돈이 들었다. 따라서 사람들은 주로 결혼식, 졸업식, 그리고 이국적인 곳으로의 여행과 같은 특별한 때에만 사진을 찍었다. 지금은 우리가 원할 때마다, 우리가 원하는 어떤 것이든 사진을 찍을 수가 있다. 아무도 오늘밤의 저녁식사, 사랑스러운 애완동물, 또는 당신이 좋아하는 책의 사진을 찍는 것이 이상하다거나 낭비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스마트폰과 시민 저널리즘

 

휴대전화와 카메라를 결합시킴으로써, 스마트폰은 우리가 사진촬영을 이용하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꿔놓았다. 요즘에는 우리가 사진을 찍고 싶을 때마다, 이미 스마트폰 , 우리 안에 우리의 카메라가 있다. 스마트폰은 무선 인터넷 연결과 소셜 네트워킹 어플이 딸려 있으므로 사진들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도 역시 쉽게 만들었다. 

 

이러한 스마트폰의 특징들은 새로운 사진 촬영 습관을 낳았다. 과거에는 자신의 사진을 찍는 것이 어려웠고 자주 행해지지 않았다. 하지만 스마트폰은 그것을 매우 편리하며 유행하도록 만들어서 자신의 사진을 찍는 , 셀피는 요즘 인터넷에서 가장 흔한 사진촬영의 유형들 하나이다. 스마트폰은 모든 사람들이 자기표현의 도구로써 사진촬영을 이용하게 했다고 말할 있을 것이다. 스마트폰은 또한 평범한 사람들이 신문이나 텔레비전과 같은 주류 매체에 의존하지 않고 새로운 소식을 모으고, 보도하며, 퍼뜨리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 이러한 행위는 시민 저널리즘이라고 불린다. 

시민 기자들 덕분에, 길에 애완동물의 배설물을 치우지 않고 두는 것이나 버스 기사에게 욕을 하는 것과 같은 부적절하고 사려 깊지 못한 행동들이 빠르게 촬영되어 온라인상에 알려진다. 국제적으로, 시민 저널리즘은 아이티의 지진과 아랍의 봄과 같이 주요 세계 사건들의 실체를 세상에 알리는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아무리 보아도, 오늘날의 세상은 영화 Argo에서의 세상과 크게 다르다. 40 전보다는 무한히 많은 사진들과 아마추어 사진가들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변화들이 우리를 사진 촬영하기와 인터넷을 너무나 많은 중요하지 않은 사진들로 넘쳐나게 하는 것에 사로잡히게 한다고 걱정한다. 점은 약간은 사실일지도 모르지만, 기술이 오늘날 사진촬영을 우리의 문화의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만들었고, 그것이 사람들이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을 바꿔놓았다는 점은 부인할 없을 것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2020.08.21 00:46 신고

    너무나 보기 좋게 되어 있어요. 수업때 도움 많이 받습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