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딩부스터 10+2회 태원고1 영어내신(5회_32, 33번)

리딩부스터 10+2회 태원고1 영어내신(5회_32, 33번)

많은 자료/ 정리된 자료 / 손쉬운 다운을 원하시면
리카수니 카페를 이용하세요^^
https://cafe.naver.com/likasunicafe

 

리카수니 카페 : 네이버 카페

영어자료 공유를 목적으로 운영되는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게임이 테스트될 게임 개발자들을 참석하도록 하는 것은 위험하다고 믿는 생각의 유파가 있다. 위험한 점은 게임에 대한 그들의 감정적인 투자가 플레이어(= 테스터)들로 하여금 결점을 눈감아주도록 고무하고 내부자들의 시각으로 플레이어들을오염시키도록만들 있다는 점이다. 그리고 위험은 정말 사실이다. 

 

만약 당신이 게임 테스트동안 객관성을 유지할 없고, 아마도 테스트 플레이어들이순수하게남도록 당신의 행동을 적절히 단속할 없다면, 당신은 분명 곳에 있으면 된다. 만일 그렇다면 그것은 유감스러운 일인데, 당신 단지 조사 자료를 읽거나 녹화된 비디오를 보아서 얻을 있는 보다 게임 테스트에 출석함으로써 있는 것이 훨씬 많기 때문이다. 그러니, 몇몇 설계 이론가들이 반대할지라도, 나의 조언은 당신이 그곳에 직접 있을 있도록 이러한 오염시키는 충동을 억제하는 방법을 찾으라는 것이다.

야구에서, 경기를 하려면 복종을 요구한다. 언젠가, 우리는 1루에 출루해 있는 상황에서 팀과 경기하고 있었는데 3루의 코치가 나에게 번트하라고 신호를 보냈다. 나는 깜짝 놀랐다! 여기 내가 타순에서 4번을 치고 있는 번트를 하라고 요청을 받는다? 나는 코치에게 신호들을 다시 빨리 살펴보라는 몸짓을 보냈다. 그는 그렇게 했고, 내게 다시 번트하라고 신호를 보냈다. 

 

여전히 놀란 나는 작전시간을 부른 다음 코치와 이야기했다. 나는번트하라고요? 이해가 안돼요. 투수에게 안타를 쳐낼 있어요!”라고 말했다. 코치는 그저내가 하라는 대로 !”라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뒤에서 플레이하는 3루수를 번트를 쳤다. 그는 서두르다가 공을 멀리 던져버렸고 우리는 결국 2루와 3루에 주자를 출루시키게 되었다. 나중에 1루타가 나왔고, 나와 다른 주자가 점수를 득점했을 우리는 8 7 경기에서 이겼다. 코치가 옳았지만 복종은 어려운 것이다. 그것은 다른 사람의 바람에 따르는 것은 우리의 바람을 거부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에 어렵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