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수능특강 영어 분석_4강 풍생고 내신

2021 수능특강 영어 분석_4강 풍생고 내신

직종 특유의 문화적 의례

각처의 사람들은 자신들의 특별한 문화적 의례를 갖고 있다. 그것은 주변 문화에서 사실인 것처럼 직장에서 그러하다. 모든 직업은 독특한 자기 방식을 지킨다. 외부인에게는 무의미한 일련의 행동처럼 보이는 것이 내부의 사람들을 서로 결속하여 그들이 자신의 일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도록 적절한 마음() 자세를 가지게 한다. 의사들은 외과 수술을 실행하기 전에 7 동안 손을 문질러 씻는다. 현대 살균제의 등장으로 인해 오랫동안 문질러 씻는 것의 필요성에 의문의 여지가 있기는 하지만, 수술 팀에게 신중을 요하는 수술을 수행하기 위한 마음의 준비를 시키는 그것의 전통적인 역할은 부인할 없다. 항공업계에서는 이륙하기 전에 부기장이 비행기에서 내려서 순회 점검을 실시한다. 그들이 잘못된 것을 발견하는 경우는 정말이지 거의 없다. 그러나 상징적으로 그것은 운항 승무원들에게 탑승한 모든 사람을 안전하게 그들의 목적지로 데려다주는 자신들의 엄청난 책무에 대한 마음의 준비를 시킨다.

자녀 교육과 비난

내가 상담에서 보아온 바로는, 성과 중심적인 부모로서 아버지의 지속적인 잘못은 끈질긴 비난이 자신의 자녀들로 하여금 열심히 노력하고 잘하도록 만들 것이라는 잘못된 신념이다. “나는 너의 태도와 열의가 개선될 때까지 계속 비난하겠다!” 사실 지나친 비난은 자녀의 감정을 상하게 뿐이고 자녀가 아버지가 하려는 말을 듣기 원하고 자녀가 하기를 아버지가 원하는 것을 의욕을 꺾는다. 아버지의 비난은 기분을 상하게 하며 환영받지 못한다. 자녀는 (아버지) 함께, (아버지) 위해 하는 것을 많이가 아니라 원한다. 그리고 아버지는 자녀의 분노와 반감이 커지게 함으로써 자신의 자녀와의 관계에 나쁜 영향을 미친다. “내가 어떻게 하더라도 아빠는 결코 만족하지 않고, 그게 그가 진짜 관심을 가지는 전부야!” 성과 코치로서, 아버지는 자신의 불만족 표현이 개선을 야기할 것이라는 잘못된 신념에서 단지 실수를 비난하는 것보다는 좋은 점을 칭찬함으로써 훨씬 대접을 받게 것이다.

복장과 외양의 영향

젊은 경찰관이 처음으로 제복을 착용할 거의 틀림없이 그것을 낯설고 생소하게 느낀다. 그렇지만 다른 사람들은 자신들이 사제나 상의를 입은 의사에게 그러는 것처럼 제복에 상당히 예상 가능한 다양한 방식으로 반응한다. 이런 반응들은 경찰관이 제복의 일부라고 느끼고 제복과 관련된 역할에 편안함을 느끼도록 만드는 도움이 된다. 제복의 의미는 다음과 같다. 제복은 사람들이 특정한 행동 방식을 취하도록 생각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며, 사람이 무슨 역할을 수행할 것이 기대되는지 다른 사람들에게 분명하게 전해 준다. 우리의 복장과 외양 또한 좋든 싫든 일종의 제복이다. 그것들은 우리에게 무엇을 기대할 있는지에 관해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매우 강력한 표현이다. 마찬가지로 그것들은 우리 자신에게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에 관해 우리 자신에게 전하는 강력한 표현이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우리의 외양에 반응하는 방식과 함께 우리가 느끼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방식을 강력하게 형성한다.

개인주의

개인주의가 장점을 주기도 하지만, 다른 존재들, 가족, 친구, 그리고 사회와의 관계 맺기를 통해 절제되지 않으면 또한 단점을 만들어 수도 있다. 완전한 개인주의는 편리주의와 시민과 사회 과정에 대한 참여 또는 이해의 부족으로 이어질 있다. 이것은 개인의 성장을 제한하고, 리더십 기술과 자질을 얻는 것을 약화하고, 우리 마음의 현실 모델인 삶의 진정한 맥락을 우리에게서 빼앗아가 버린다. 세계가 지금 가지고 있는 가장 문제는 우리가 이제는 그다지 개별적으로 상호작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우리의 기술은 현실의 일부를 없애고 그것을 인식, 상대성, 그리고 흔히 우리를 편리함으로 내모는 내재된 이기심으로 대체해 버린다. 우리는 세상이 우리에게 집중되어 있는 것으로 바라보고 사건들의 실체에 대한 과도한 영향력을 우리 자신에게 부여한다(우리가 실제 그러는 것보다 과도하게 세상사에 영향력을 미치는 것으로 인식한다). 우리는 세계가 우리 주위를 돈다고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세상에 어떻게 조화되는지를 생각하는 입장으로 옮겨갈 필요가 있다. 이것이 맥락이라는 개념이다.

사고하기에 대한 사고

여러분의 뇌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의식적인 관심을 가짐으로써, 그리고 그에 따르는 기법 가지를 의식적으로 시도함으로써, 여러분은 다양한 쓸모 있는 정신 기술을 습득할 있다. 그것은 사실 그리 어렵지는 않지만, 우연히 일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부정적인 사고, 애매하고 비논리적인 사고, 그리고 경직된 사고가 우리 사회에 만연해 있는 것은 이러한 높은 수준의 사고 능력이 저절로 생기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증명한다. 우리 사회의 단면은평균적인수준의 사고 능력, 사고에 대해 별로 생각해 적이 없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할 같은 수준을 나타낸다. 평균적인 사고의 수준을 넘어서기 위해 여러분은사고하기에 대해 사고해야 한다. 여러분은 뇌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새로운 기술을 실험해야 한다. 일단 여러분이 그것을 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의 가치를 분명히 알게 것이다.

통계적 유의미성

통계적 유의미성이라는 용어는 어휘의 적절하지 않은 선택이다. 하지만 그것은 우리의 연구 조사 어휘의 일부이고, 보고서에 계속 등장할 것이다. 그것은 발견된 결과나 자료 집단 간의 차이가 하나의 연구가 유사한 방식으로 행해질 경우 다시 발생할 것이라고 신뢰할 만하게 예상된다는 사실을 나타낸다. 하지만 너무 많은 사람이통계적으로 유의미한이라는 말을 듣고 있고, 그것이 또한 결과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 준다고 추정한다. 그것은 사실일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있다. 대신에 용어를 어떤 연구가 같은 방식으로 반복될 경우 여러분이 100 중의 95, 또는 어떤 신뢰도 척도가 사용되는가에 따라 100 중의 90 같은 결과를 발견할 것이라 예상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라. 진정한 유의미성은 그것이 여러분이 대표하는 조직을 위해 의미나 중요성을 갖도록 확실히 하기 위해 자료를 정확하게 해석하는 것에 있다.

야생 구역 조성

우리가 바꾸지 않는 , 그리고 그곳에서 우리가 위험하다고 인지하는 동물들도 살게 하는 곳인 야생 구역의 존속은 필요하다. 우리의 온전한 정신은 아마 그것을 필요로 것이다. 그러한 장소에 우리가 가든 가지 않든, 우리는 그것들이 존재한다는 것을 필요가 있다. 그리고 우리가 단지 규모가 공공의 야생 구역만을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니라 수많은 소규모의 사적(私的) 또는 반사적(半私的) 야생 구역 또한 필요로 한다고 나는 주장하는 바이다. 모든 농장에 하나씩 있어야 하고, 야생 구역은 공장부지와 도시용지의 구석들을 차지할 있는데, 이곳들은 자연에 자유재량이 주어지고, 인간의 아무런 작업이 행해지지 않으며, 사람들이 오직 손님으로만 가는 장소인 것이다. 장소들은 내가 생각하기에 우리가 그것들이 그러하기를 의도하든 하든 간에 성스러운 숲으로서의 역할을 하는데, 그곳은 우리가 거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이해하기 때문이 아니라 그러지 못하기 때문에 우리가 존중하고 가만 놓아두는 장소인 것이다.

어려움의 극복

어려움에 정면으로 맞서는 것은 그것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긍정적인 첫걸음이다. 여러분의 승진이 다른 사람에게 갔다면 이제 무엇을 것인가? 그것에 직접적으로 맞서라. 여러분의 상사가 다른 사람을 선택한 이유가 분명히 있을 것이다. 여러분의 상처와 분노를 통제하고 여러분이 승진을 하지 못한 이유를 찾아 나서라. 다음번에는 여러분이 진지하게 고려되도록 자신을 향상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상사에게 물어보라. 만일 여러분에게 건강상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방금 알게 되었다면 그것에 정면으로 슬기롭게 맞서라. 무엇이 가장 좋은 치료법인가? 최고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구하라. 그들이 처방하는 치료법을 따르라. 만일 여러분이 제때에 끝내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프로젝트가 심각한 문제를 만나면, 과학자가 검토하듯 어려움을 검토하라. 무엇이 문제를 유발했는가? 선택의 여지는 무엇인가? 여러분이 직면한 현실에 대처할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가장 득이 듯한 것에 집중하고, 그런 다음 그에 맞추어 행동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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